밀크(MLK), 바이낸스 알파 상장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밀크파트너스는 밀크 코인(MLK)이 바이낸스 알파(Binance Alpha)에 상장됐다고 18일 밝혔다.
<!– –>
바이낸스 알파는 바이낸스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암호화폐 월렛 서비스 플랫폼으로 바이낸스 생태계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중점을 둔다.
밀크는 다양한 기업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통합 관리·교환을 지원한다. 밀크파트너스는 관련해 SK OK캐쉬백, 롯데 엘포인트(L.POINT), CU, 메가박스, 놀(NOL) 등 국내 주요 기업을 비롯해 에어아시아 등과도 협력하고 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바이낸스 알파 상장은 그동안 밀크가 꾸준하게 포인트 분야를 혁신하며 실생활에 도움되는 서비스로 성장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크는 올해 초 빠르게 변화하는 블록체인 환경에 발맞춰 웹3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적 인프라를 확보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와 연계성을 강화하기 아비트럼 원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했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