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한국웹3블록체인협회, \’다시, 블록체인: 신뢰를 설계하다\’ 세미나 21일 개최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한국웹3블록체인협회(KWBA)는 법무법인 디엘지 후원으로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드림플러스 강남 지하 1층 멀티룸에서 세미나 '다시, 블록체인: 신뢰를 설계하다'를 개최한다.

<!– –>

더컴퍼니즈 문경미 대표(협회 이사) 사회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임주영 총괄(협회 이사)이 ‘블록체인 기술의 진화와 전망’를 주제로 첫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동국대 박성준 교수(동국대 블록체인연구센터장)는 ‘디지털 자산, 왜 중요한가?’라는 토픽으로 디지털 자산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트러스트커넥터 윤석빈 대표(협회 부회장)는 ‘블록체인 산업의 명암과 신뢰 인프라의 구축’에 대한 발표한다. 발표 이후에는 '신뢰로 가는 길: 블록체인 생태계의 재구축'이라는 주제로 토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원희 대표변호사(법무법인 디엘지 대표 변호사, 한국웹3블록체인협회 회장)는 “블록체인 기술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산업 전반의 신뢰와 혁신을 이끄는 핵심 기술로 자리 잡고있다” 며 “이번 세미나가 블록체인 산업이 신뢰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태계로 성장해 갈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