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9월30일까지 모집8개 기업 선정


[롯데카드]
[롯데카드]

[헤럴드경제=정호원 기자] 롯데카드가 ESG 경영 실천 기업 지원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참여 기업을 9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띵크어스 파트너스는 롯데카드가 지역/사회/환경 분야에서 ESG 경영을 실천하는 작은 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농림축산식품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총 8개 기업을 선발한다. 총 1억1000만원의 상금도 수여한다.

3기 응모 대상은 ▷지역의 자원을 활용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 ▷취약계층 고용, 제도 개선, 공공성 등 사회 공헌에 기여하는 기업 ▷친환경 기술 혹은 서비스로 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이중 1개 이상에 해당하면 된다.

선발된 기업에는 1등(1팀) 3000만원, 2등(2팀) 2000만원, 3등(3팀) 1000만원, 농림축산식품부상(1팀) 500만원, 서울시 넥스트로컬상(1팀)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전문가 멘토링 ▷디지로카앱 ‘띵샵’ 입점 ▷롯데카드 SNS 채널 활용 홍보/마케팅 지원 등 공통 혜택도 제공된다. ‘농림축산식품부상’과 ‘서울시 넥스트로컬상’ 수상 기업에는 두 기관의 채널을 활용한 홍보와 교육 등 지원 프로그램이 추가 제공된다.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 SNS 채널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이메일로 참여 신청서, 기업 소개서 등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 과정은 1차 서류심사, 2차 대면 PT 심사로, 시상식은 오는 11월 열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는 2023년부터 ESG 가치를 실천하는 작은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각도의 지원을 제공 중”이라며 “롯데카드와 함께 시너지를 낼 역량 있는 기업들이 이번 3기 모집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won@heraldcorp.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